[KHTV] 한가협, 낙태의 문제점 알리는 영화 '언플랜드' 국내 릴레이 상영회 연다

2022-07-25
조회수 34

▲ 영화 언플랜드의 국내 릴레이 상영계획 포스터


주요 교회와 기독교학교, 신학교 등을 중심으로 릴레이 상영…지불해야 할 상영 비용은 따로 없어

국내에서 에이즈(AIDS)의 위험성과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는데 앞장서고 있는 사)한국가족보건협회(이하 한가협)가 낙태의 문제점을 알리는 영화 언플랜드(unplanned)의 국내 상영권을 보유하게 되었다.

언플랜드는 2020년 12월 17일 국내에 처음 개봉된 영화로 15세 관람가인 미국 드라마다. 척 콘젤만과 캐리 솔로몬이 감독하였으며, 애슐리 브래처가 주인공 애비 존슨 역을 맡았다. 

한가협은 생명주의 캠페인 일환으로 언플랜드를 주요 교회와 기독교학교, 신학교 등을 중심으로 릴레이 상영회를 갖는다.

▲ 영화 언플랜드의 한 장면 (사진=캡쳐) 

현재 이 캠페인에 동참하는 교회로는 오는 14일 사랑의교회(서울/오정현 목사)를 시작으로, 온누리교회(서울/이재훈 목사), 선한목자교회(성남/유기성 목사), 여수은파교회(여수/고만호 목사), 경산중앙교회(경산/김종원 목사), 분당우리교회(성남/이찬수 목사), 새로남교회(대전/오정호 목사), 전주양정교회 (전주/박재신 목사), 반야월교회(대구/이승희 목사), 한밭제일장로교회(대전/김종진 목사)이다.

교회가 지불해야 할 상영 비용은 따로 없으며, 교회와 한가협이 협의하여 상영 날짜 및 시간과 장소 등을 정하면 된다. 

상영을 원하는 기관이나 단체는 kafah7100@naver.com로 연락하면 된다.

영화 언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https://bit.ly/3sqH4OS

▲ 영화 언플랜드의 한 장면 (사진=캡쳐)

▲ 영화 언플랜드의 한 장면 (사진=캡쳐)

인터넷뉴스팀 / info@khtv.org

[출처] - https://www.khtv.org/bbs/board_view.php?bbs_code=bbsIdx1&num=381